void initFrame()
{
Dimension monitorSize = Toolkit.getDefaultToolkit().getScreenSize();
// 모니터 사이즈 알아냄
Dimension frameSize = this.getSize();
// 프레임 사이즈 알아냄
if(frameSize.height > monitorSize.height)
{
frameSize.height = monitorSize.height;
// 프레임 사이즈가 모니터 사이즈 보다 크면 프레임 사이즈를 모니터 사이즈로 설정함
}
if(frameSize.width > monitorSize.width)
{
frameSize.width = monitorSize.width;
}
int locationX = (monitorSize.width - frameSize.width) / 2;
// 화면 중앙의 위치를 계산해 냄
int locationY = (monitorSize.height - frameSize.height) / 2;
this.setLocation(locationX, locationY);
// 프레임 위치 설정
this.setVisible(true);
}
{
Dimension monitorSize = Toolkit.getDefaultToolkit().getScreenSize();
// 모니터 사이즈 알아냄
Dimension frameSize = this.getSize();
// 프레임 사이즈 알아냄
if(frameSize.height > monitorSize.height)
{
frameSize.height = monitorSize.height;
// 프레임 사이즈가 모니터 사이즈 보다 크면 프레임 사이즈를 모니터 사이즈로 설정함
}
if(frameSize.width > monitorSize.width)
{
frameSize.width = monitorSize.width;
}
int locationX = (monitorSize.width - frameSize.width) / 2;
// 화면 중앙의 위치를 계산해 냄
int locationY = (monitorSize.height - frameSize.height) / 2;
this.setLocation(locationX, locationY);
// 프레임 위치 설정
this.setVisible(true);
}
'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크린 크기 받아오기 (0) | 2009.06.23 |
---|---|
마우스 이동 (0) | 2009.06.23 |
창 크기 고정 (0) | 2009.06.23 |